본문 바로가기
Life & Trip/제품사용기

샤오미 전기자전거 Qicycle 구입 및 사용기

by 제주아주방 2017. 4. 20.

작년 2016년 광군절날 Qoo10을 통해 구입한 Qicycle.

58만원(자전거 스텐드포함) 구입 게다가 대부분 국내쇼핑은 제주도 도선료를 받는데 직구여서 그런지 제주도까지 추가 배송금 없이 저렴하고 구입하고 지금은 출퇴근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이나 비교적 가벼워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다. 단 쇼바등이 없어서 도로가 안좋을면 충격이 몸으로 바로 오는건 어쩔수 없네요. 그리고 손잡이가 조금은 낮은것 같고 높이 조절이 안되서 불편합니다.

후미등, 전조등, 벨이 기본으로 장착되서 추가적으로 장비를 사지 않아도 되는점은 아주 좋습니다. 단 자전거 스텐드는 꼭 필요한거 같은데 범용제품을 사용이 안되고 전용 스텐드를 구입해야 됩니다. 저는 광군절날 사은품으로 받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기자전거에 대한 자세한 리뷰는 아래의 리뷰가 잘 되 있는거 같아 참고하세요.

샤오미 전기자전거 Qicycle 리뷰

짐받침대 및 유아용안장 설치한 Qicycle

추가적으로 어린이 안장을 설치하여 다니고 있는데 전용제품을 없어서 여러가지 제품을 조합하여 사용하고 있으면 아직까지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대 중량이 100kg인지만, 2~3kg 초과되지만 크게 문제 없이 다니고 있습니다. 아이가 타고있을때는 최대한 조심히 타고 있습니다.

유치원으로 고고싱(뒤쪽 바퀴에 힘이 많이 들어가네요.)

자전거 타이어가 펑크가 났는데 A/S도 안될거 같아 걱정했는데 동네 자전거수리점에서 15,000원 주고 튜브교체해서 잘 타고 있습니다.


Qicycle 짐받이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