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ive in Jeju/먹거리

<제주맛집 이도1동> 파라바베큐 치킨전문점(숯불바베큐통닭 전문)

by 제주아주방 2017. 8. 5.

오늘은 치맥하기 위해 치킨집을 찾다가 후라이드 치킨말고 바베큐 치킨을 먹기로 결정

파라바베큐로 Go Go ~~

대형 프렌차이즈는 아니고 30년 전통 숯불바베큐 통닭이라고 한다 밖에도 볼때는 아주작은 가게 같지만 안쪽에 별도의 홀이 있어 10~15명정도 회식도 가능한 곳이다.

약속 장소에 30분정도 늦게 도착했는데 이미 치킨을 먹고 있는상태 TT

그러나 추가로 시킨 숯불 소금구이 닭 이 바로 나왔다.

 ~~ 반갑다 치킨아 ~~

닭다리는 누가 먹던걸 줘나 했는데 닭다리 때문에 싸우지 말라고 사장님이 살을 발라놓은 것이다. ㅋㅋ

~~ 센스쟁이 사장님 ~~

메뉴는 단촐하다 치킨, 치킨무, 양배츠 셀러드, 머니타드소스, 양념소스

소금구이는 기름끼가 짝 바져서 담백한다. 숯불향이 있어서 구수하다. 맛이 밍밍하다고 생각된다면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또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양배추 샐러드를 좋아 해서 리필해서 맛있게 먹었다.

닭이 제주산 생닭을 사용한다고 한다. 소금구이는 튀김옷이 없어 그런건지 양이 많지는 않다.

그래서 5명이 정신없이 먹다보니 5마리를 먹고 말았다.  TT

메뉴판에는 후라이드 치킨도 하고 있다.  숯불구이 말고 인기메뉴인 똥집튀김도 보인다.

숯불구이하는것이 궁금하여 주방에 가서 한컷

 치킨들이 가지러니 누워도 맛있게 익어가고 있다.

요리하시는 분들 더운데서 고생이 참 많으시다.

맥주와 함께 맛잇게 먹고 있는데 갑작이 등장한

~~ 똥집 튀김 ~~

5마리 치킨 시킨면 서비스로 나온다고 한다.

허걱 ~ 그제야 우리가 치킨을 5마리 먹은걸 알았다. ㅋㅋ

바삭하면서 쫀득한 똥집 튀김 왜 이 식당의 인기메뉴임을 알 수 있다.

간만에 먹는 치맥 우리들을 위해 더운데 열심히 요리해주신 요리사분께 감사 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