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ive in Jeju/볼거리

제주 수영장이 있는 아모렉스 리조트 숙박기

by 제주아주방 2018. 9. 11.

수영장이 있는 호텔을 호텔스닷컴에서 찾다가 선택 하게된 아모렉스 리조트

본관건물 옆에는 편의점과 PUB가 있습니다. PUB는 7시부터 영업한다고 합니다.

로비도 깔끔하고 인터넷을 사용할 컴퓨터도 있습니다.

놀이방도 있어 어린 자녀분들 있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숙박 하게된 방은 별관(C동)에 위치하여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희 가족이 선택한 방은 디럭스룸입니다. 더블침대 2개가 있어 최대 4명이 잘 수 있습니다.

작은 냉장고가 있으며, 생수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그 외 드라이기 커피포트 등이 있습니다.

화장실에는 욕조가 없으며 추가 수건이 필요하시면 프런트에서 받아 오시면 됩니다.

방 옆쪽에 다용도실이 있는데 코인 세탁기 준비되 있습니다.

디럭스 방에는 취사 시설이 없지만, 다용도실에 전자레인지가 있어 편의점에서 사온 제품을 데워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여기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인 야외 수영장입니다.  물높이가 1.2m 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크기는 많이 크지 않지만 놀만합니다. 중간 중간 물을 뿌려주기도 합니다.

튜브를 집에서 가지고 와도 되고 5,000원 대여를 해주고 있으며, 물안경이 필요하신 분은 편의점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파라솔은 유료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옆쪽에는 유아용 풀장이 따로 준비 돼 있습니다. 60cm 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 물놀이를 2시간정도 하고 숙소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룸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가격도 괜찮은 거 같습니다.

저녁을 먹고 주변을 돌아보기 위해서 옥상으로 올라가보았습니다. 앞쪽에는 도두봉이 있는데 산책도 가능합니다.

아모렉스 리조트는 3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있던곳은 젤 안쪽에 있는 별관입니다.

신관의 모습입니다. 아마도 여기는 바다 전망이 나올거 같네요.

리조트를 바로 나오면 도두봉 산책길이 보입니다.

해변 산책길도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조금만 나오면 식당들과 까페들이 있습니다.

호텔에서 나누어준 안내문입니다. 비수기에는 BBQ장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성수기(8월)인데도 10만정도 채 안되는데 가격에 이용하였습니다. 수영장도 무료로 제공되고 공항에서도 아주 가까운데 위치해 있습니다. 단점은 공항 옆에 있어서 가끔 비행기 소음이 들립니다. 문은 닫은상태에서는 들리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